
이실로테 서버에서는 용캐릭은 절대로 나올 수 없게
셋팅되었습니다.
-전사-
전사는 대부분 스킬이 패시브기 때문에 쉬운 클래스 이다.
패시브는 쉽게 생각해서 배우면 자동으로 발동되는 스킬이다.
전사의 스킬 재료는 결정체입니다
전사는 기본적으로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또한 전사는 방패를 착용 할 수 없다
쌍도끼를 착용하며 각각 번갈아가면서 대미지를 준다 쌍도끼를 착용했다고 2개의 무기 대미지가 중첩되는게 아니다.
또한 전사의 데스페라도 스킬은 원래는 공포 내성이지만 그렇게되면 아이템을 추가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게에 스턴 내성 스턴 적중으로 밸런스를 맞춰놨습니다.
-전사-
전사는 대부분 스킬이 패시브기 때문에 쉬운 클래스 이다.
패시브는 쉽게 생각해서 배우면 자동으로 발동되는 스킬이다.
전사의 스킬 재료는 결정체입니다
전사는 기본적으로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또한 전사는 방패를 착용 할 수 없다
쌍도끼를 착용하며 각각 번갈아가면서 대미지를 준다 쌍도끼를 착용했다고 2개의 무기 대미지가 중첩되는게 아니다.
또한 전사의 데스페라도 스킬은 원래는 공포 내성이지만 그렇게되면 아이템을 추가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게에 스턴 내성 스턴 적중으로 밸런스를 맞춰놨습니다.
이실로테 서버의 추타 구간은 다음과 같다:

방어구는 수치가 낮을수록 회피와 안보이는 리덕이 증가합니다.
이는 .정보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리덕션 예시: 리덕 +1 = 대미지 1 방어. 1:1은 빠따, 단체전은 리덕이 유리.
마법방어의 중요성: 마법 대미지가 강하므로 -ac와 MR의 조화가 중요.
클래스별 특징:
기사: 스턴 중심.
전사: 전사는 성장형 클래스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강력합니다.
다크엘프: 1:1 강자, 캔슬 취약 (파번으로 보완)
요정: 자유로운 정령 마법, 딜 서포터
마법사: 뮨돌이 탈피, 마법 대미지 강력
카운터 배리어: 레벨에 따라 효율 증가, 저레벨은 비효율
데스페라도:데페는 원래 공포 내성이지만 이실에서는 스턴 내성이다
이동불가,텔레포트 불가 물약회복률40% 감소 이다.
타이탄 락:HP가 40%가 되면 락이 발동된다 하지만 스턴상태 시 락은 발동되지 않는다.
디스인티그레이트: SP 높을수록 대미지 증가
파이널 번 (파번): MP 의존 → 악검 파펀으로 한방에 원킬
정령 마법:
- 소울 오브 프레임: 용기 속도와 동일, 사냥용 우수
- 스트라이커 게일: 고인첸 무기 + 요정 = 대포
- 플루트 워터: 회복력 감소, 필수 마법
- 어스 바인드: 3~9초 구속, 단체전 핵심
카운터 배리어 공식:
(양손도검의 추가대미지 + 큰 몬스터 대미지 + 인챈트 수치) x2
*축복/속성 옵션 제외

서버 초반 마법사 강세 → 중반 기사/요정 → 후반 다엘의 전성기
단체전에선 요정 + 다엘의 시너지가 매우 중요함